Thursday 15 February 2018

옵션 거래 일기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iPad를위한 트레이딩 다이어리.
주식, 선물, 외환 및 옵션을 지원하고 Alexander Elder 박사의 위험 관리 원칙 및 정기 검토의 필요성을 구현하는 Trading Diary는 위험 평가, 거래 내역 기록 및 요약 정보 제공을위한 포괄적 인 플랫폼입니다. 거래 실적의 역사. 이 앱에 통합 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과거의 성공과 실패로부터 가능한 한 쉽게 학습 할 수 있으며 위험을 실시간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실적을 개선하고 이익을 늘리거나 정체 상태를 유지하면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계획, 관리, 검토.
Trading Diary는 귀하가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최적의 위험 관리를위한 거래 계획부터 향후 실적 향상을위한 검토까지.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수있는 도구로 가득 차 있지만 미래의 거래 성공에 필수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포괄적 인 개요.
트레이딩 다이어리는 거래의 초기 측면부터 사용하기 쉬운 그레이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거래의 모든 측면을 기록하여 옳고 그른 곳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뒤늦은 시각은 20 분 20 초이며, 트레이딩 다이어리는 트레이시 경력에 대한 가장 명확한 비전을 제공합니다.
피하 "상어와 피라냐의 바이트"
알렉산더 엘더 박사의 방법을 기반으로 한 트레이딩 다이어리의 완벽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은 과도한 커미션과 오버 트레이딩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과도하게 커팅 할 때 엄청난 손실로 '상어 비트'를 얻으면 물에 돌아올 때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피라냐 물기'는 과도한 거래가있을 때 누적되는 작은 손실입니다. 트레이딩 다이어리는 합리적인 리스크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거래에 대한 방아쇠를 당길 때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Trading Diary의 탁월한 달력 탐색 및 그래픽 통계를 통해 거래 내역에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큰 그림에서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당신은 당신이 서있는 곳과 당신이 거기에 어떻게 왔는지 항상 알게 될 것입니다.
PlumSquare Software의 Divergences는 주식 거래 전략을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주식의 MACD와 가격 간의 차이를 확인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Google 앱이 조사를 수행하고 매일 확률이 높은 거래 아이디어 목록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후기.
Plum Square의 거래 다이어리 앱은 iPad에서 거래를 직접 문서화하고 분석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위험 및 금전 관리 기능은 위험 한계에 충실하는 데 도움이되며 위치 크기를 계산하는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59.99 EUR의 가격으로, 앱은 언뜻보기에는 비싸지 만, 기능 및 기능의 범위를 보면 가격이 정당화됩니다. 엄지 위로!
David Pieper 상인의 잡지, 2013 년 8 월.
나는 앱을 사용하는 것을 정말로 즐겁게하고 있으며 내 기록을 크게 개선하고있다.
David Lewis 전문 상인, 영국.
최신 출시일 : 2013 년 6 월 10 일
트레이딩 다이어리에는 iOS 4.3 이상이 필요합니다.
iPad 1.1 트레이딩 다이어리는 선물, 외환 및 옵션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주요 업데이트입니다. 다양한 거래 전략이 지원됩니다.
트레이딩 일기 사용자 매뉴얼.
현지화.
스페인어, 중국어 및 러시아어로 된 트레이딩 다이어리 앱 설명을 Apple App Store에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독서를 제안합니다 :
PlumSquare Software Ltd. 소개
PlumSquare Software는 심각한 전문 및 준 전문가 주식 거래자를위한 전략을 개선하고 강화하기 위해 고품질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상인이기 때문에 상인의 필요를 이해합니다.
연락처.
기술 지원을 받으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또는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3 PlumSquare Software Ltd. 모든 권리 보유.

TradingDiary Pro.
완전 자동 거래 일지입니다.
25 개 이상의 옵션.
전략이 지원됩니다.
거래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너 자신을 통제해라.
거래 저널을 유지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돈을 벌어 라!
거래 저널을 유지하면 무작위로 충동없이 거래 할 수 없으며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차례 차례로, 그것은 당신을 훨씬 더 성공적인 상인으로 만듭니다.
Excel 템플릿, 시트 및 무역 로그를 잊어 버리고 일일이 작성해야합니다.
TradingDiary Pro는 원 클릭 가져 오기 지원, 다양한 구성, 유용한 통계 및 실용적인 보고서가 포함 된 사용자 친화적 인 거래 실적 레코더입니다. 명확한 시각적 차트는 거래의 진정한 인간 본질을 이해하고 반복적으로 동일한 실수를 피하고 행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언제나 꿈꿔 왔던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거래 실적을 관리하십시오!
이기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결정을 내리고 매일 수많은 거래를하는 적극적인 상인입니까? 그러면 TradingDiary Pro는 과거 및 현재 실적 통계를 쉽게 기록하고 검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기록은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재고 내역을 검사하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왜 그것이 필수적입니까? 이 아이디어는 특정 거래에 입사 또는 출국 한 이유, 상황, 그리고 귀하의 결정이 옳았는지 여부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과거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거래 일기가 도움이됩니다.
* 실패한 악기를 식별합니다.
* 나쁜 결정을 인정합니다.
* 손실 / 이득 포인트를 분석하십시오.
* 성공적인 전술을 유지하십시오.
*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아는 것이 힘이다. 거래 저널을 사용하면 실수와 성공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TradingDiary Pro는 귀하의 성공 전략을 개발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귀하의 코치가 될 것입니다.
너 자신을 통제해라.
습관에 익숙해 지십시오!
거래 관행을 검토하고, 의사 결정 패턴을 모니터하고, 감정을 제어하십시오.
과거 무역을 재검토 해보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기술적 인 분석 소프트웨어, 주식 뉴스 사이트 또는 상인 세미나를 통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략적 상인이나 재미있는 사람입니까? 습관에 익숙해지는 것이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서는 기록 보관이 중요하며 다이어리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혹시 흥분의 순간에 거래 결정을 내렸고 엄청난 실수 였음을 발견하기 위해 최선의 거래를했다고 확신했다면 TradingDiary Pro를 좋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순간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거래 일지는 특정 방식으로 행동 한 이유를 이해하고 장래에 접근 방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널을 유지하면 동기를 이해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프로세스.
30 일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TradingDiary Pro를 구입하십시오.
평가판을 활성화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스크린 샷.
30 일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평가판은 30 일 동안 유효하며 모든 기능은 원래대로 캐리지 이득 보고서에서 내보내기를 제외하고 보유합니다.
소프트웨어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 설치 후 초기 마법사를 따르거나 도움말 / 시작 평가판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평가판의 유효성을 검사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는 주기적으로 라이센스 서버와 통신합니다. 평가 기간이 지나면이 소프트웨어를 읽기 전용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더 이상 TradingDiary Pro 데이터베이스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만족 스러우면 우리는 고객 중 귀하를 만나게되어 기쁩니다!
행복한 클라이언트.
놀라운 트레이딩 저널 도구!
나는이 제품에 매우 만족한다. 매우 안정적이고, 매우 효율적이며 강력합니다.
전세계 고객.
최신 기사.
TradingDiary Pro를 무역 저널로 사용하는 방법.
TradingDiary Pro를 거래 일지로 사용 TradingDiary Pro에는 거래에 메모를 추가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문서에 기록하거나 스크린 샷을 추가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위치 간트보기 기본 일지 기능은 위치 간트보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기는 세 개의 분리 된 [& hellip;]
MAE와 MFE는 설명했다.
이익과 손실, 타이밍 등과 같은 거래에 몇 가지 중요한 지표가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무역 중 가격 행동이다. 이 기사를 읽고 MAE 및 MFE에 대해 배우고 TradingDiary Pro가 어떻게 계산하는지 알아보십시오. MAE와 MFE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MAE는 Maximum Abverse Excursion의 약어입니다. MFE 스탠드 [& hellip;]
TradingDiary Pro 3.2가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3.2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능 차트보기라는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수직 뷰 멋진 새 스플래시 화면 🙂 모듈 가져 오기 Degiro 가져 오기 도구 Westpac 가져 오기 도구 라이트 속도 가져 오기 현금 거래 형식 변경으로 대화 형 브로커 가져 오기 업데이트 버그 수정 고정 된 Gantt 차트 저장 문제 고정 된 레이아웃 복원 문제 [& hellip;]
TradingDiary Pro 3.1이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3.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능 높은 DPI 지원을위한 마지막 단계. 즉, 소프트웨어가 확장 문제없이 4K 화면에서 실행됩니다. 도킹 모델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롭고 더 사용자 친화적 인 Windows 처리가 있습니다. 40 개 이상의 새로운 스킨이 레이아웃 저장 및 복원에 추가되었습니다. 가능합니다. [& hellip;]

상인의 일기에서 얻은 교훈.
거의 모든 성공적인 사업가는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있어 기록 보존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정교한 항공기 설계 또는 단순히 향기 나는 비누 판매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은 거래를 기록하고 분석하여 실행을 구체화하고 최적화합니다. FX 거래에 관해서는, 아주 적은 수의 거래자들이 그들의 거래를 성실하게 기록하고 검토합니다. FX 거래는 즉각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이자율 및 자기 구성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거래 일기를 유지하는 규칙을 쉽게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기는 첨단 기술 분석 소프트웨어 또는 하루 2,000 달러짜리 무역 세미나보다 훨씬 더 상인의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귀하의 일지에 기록 할 내용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작가 자신의 일기 일기에서 예제를 제공합니다.
거래 일기를 그렇게 가치있게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잘못된 기억을 가진 인간으로서, 우리는 단순히 최우선 및 최악의 거래를 둘러싼 여러 가지 상황을 잊어 버리고 결과적으로 기록되지 않으면 그 중 일부를 배웁니다. 둘째로,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실제로 거래하는 것 사이의 격차는 당황스럽게 커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적절한 메모 작성으로 쉽게 식별 할 수있는 문제입니다. 마지막으로, 일기를 지키는 단순한 행위는 우리가 무작위로 그리고 충동 적으로 거래하는 것을 막는 체계적인 요소를 거래에 도입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무역 재해의 범인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성공적인 무역 계획 수립을위한 10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일기를 유지하는 것은 번거롭거나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모든 거래에서 다루어 져야 할 세 가지 주요 쟁점 목록입니다.
1. 당신은 무엇을 무역했고 왜 그랬습니까?
2. 귀하의 중지 및 제한은 무엇이며 이유는 무엇입니까?
삼 . 무역이 계획대로 진행 되었습니까?
거래는 시각적 인 기술이기 때문에 주석이있는 차트를 첨부하면 이후 연구를위한 그림 참조 점을 제공하여 일기 프로세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USD / JPY에서 한 무역과 그 결과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살펴 보겠습니다.
1. 나는 무엇을 무역 했는가? 왜?
2. 나는 어디에서 멈추고 한계를 두었고, 왜 그 이유를 설정 했습니까?
통화 쌍의 가까운 장래 방향은 다소 예측 가능할 수 있지만 이동의 진폭은 그렇지 않다고 믿기 때문에 나는 항상 두 가지 목표와 거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번째 목표물을 진입 거리에서 합당한 거리에두고 두 번째 목표물을 멀리 떨어 뜨린 경우 이동 거리가 멀어 지도록 설정합니다. 따라서 114.01에 첫 번째 목표를 설정했고 114.00에 앞서 두 번째 목표를 113.80으로 설정했습니다.
무역이 계획대로 진행 되었습니까?
다른 (더 많은 환자) 거래자의 경우 일기 프로세스를 통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여 위험 매개 변수를 확장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에 관계없이 일기 쓰기 프로세스는 깨끗하고 선명한 차트와 백 테스팅 시스템의 냉담한 결과 만 전달할 수없는 진정한 거래의 인간 본질을 보여줍니다. 또한 왜 전산화 된 시스템이 시장을 거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사실, 나는 수백 가지 시스템의 결과가 실시간으로 거래되었고, 그 중 하나가 장기적으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았 음을 목격했다. 거래를 성공으로 이끄려면 모든 정서적 분석 능력이 필요합니다. 거래 일기를 지키는 행위는 우리를 움직이는 악마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 주며, 우리를 더 나은 거래자로 만듭니다.
(TradersLaboratory에서 거래자의 일지를 따르고 토론하십시오)

옵션 거래 일기
벌거 벗은 풋을 파는 옵션을 통해 주식에 투자하고 커버 된 통화 스톡 옵션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인기있는 My Trader 's Journal 기사 :
2017 년 12 월 1 일
이 달의 요약 - 2017 년 11 월
내 계정에서 약간의 노력을 통해 조금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주요 지수 밑으로 더 떨어졌지만 장래에 주요 사건으로 인해 나를 장기간 거래에서 끌어 냈 으면 좋겠다. 2 년 반 이상 암에 맞서 싸우다가, 추수 감사절 이전에 엄마가 죽었다. 나는 그녀와 아빠 그리고 추수 감사절 가족과 함께 그녀의 인생의 마지막 주를 보냈다. 나는 그 두 주 동안 전혀 투자를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6 개의 문장으로 구성된 내 옵션 만료 게시물은 거의 한 달 동안 내 투자에만 집중했습니다. 나는 고객들을 따라 잡았다. & # 8217; 어제를 통해 계정을 만들고 지금 내 계정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계획입니다. 즉, 많은 사람들이 연말이나 연말 연시 리뷰 및 기획을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회의로 2 개월 동안 바쁘다는 것을 안다. 11 월에했던 것보다 더 적게 할 수 있으므로 내 스크린 앞에서 재미 있고 (그리고 수익성이있는) 무엇인가에 집중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인터랙티브 & nbsp;에 따르면 나의 계정은 11 월에 끝나고 순 자산 가치 (NAV)는 $ 106,555.24입니다.
2017 년 11 월 17 일
옵션 만료 & # 8211; 2017 년 11 월
나는 오늘 시간이 없어서 이제는 매우 간단한 업데이트 만 제공합니다.
나는 11 월 한 QQQ 벌거 벗은 149 달러를 오늘 쓸데없이 만료 시켰고 대체했다. QQQ가 154.28 %에서 거래되는 동안 1 월 1 일 QQQ를 $ 2.87로 $ 153 벌금으로 매각하고 0.68 달러를 지불 한 후 286.32를 받았다.
나는 11 월에 $ 149 벌거 벗은 IWM을 가져다가 돈을 끝내려고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굴렸다. IWM이 148.59 달러에 거래되는 동안 나는 11 월을 0.46 달러에 매각하고 IWM을 1 월에 148 달러 벌어서 $ 3.41에 벌어 들였다. 나는 1 월을 위해 커미션으로 0.68 달러를 지불 한 후 340.32 달러를 받았다.
2017 년 11 월 1 일
이 달의 요약 - 2017 년 10 월
10 월은 저와 시장을 공략하지 않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한 해였습니다. 나는 깨진 기록처럼 들린다. 나는 잘했으나 더 많이 투자하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 더 잘할 수있었습니다. 황소 시장에 완전히 투자하지 않고 매달 기회를 놓치기를 간청합니다. 다우 지수는 10 월에 4.34 % 상승했으며 S & amp; P 500 지수는 2.22 % 상승했다. 제 신중한 접근 덕분에 그 반품에 가깝지 않았습니다. 나는 올해 전환기로 거의 쓰지 않았고 12 월을 통해 합리적인 이득을 얻으려고 노력 중이다. 나는 2018 년에 열심히 싸우고 (일명 거래) 나올 계획이며 연체 된 조정으로 더 공격적으로 거래하기를 바란다.
내 계정은 9 월을 끝내고 인터랙티브 브로커 (IB)에 따르면 $ 104,502.82의 NAV로 순 자산 가치 (NAV)가 105,711.65 달러 인 10 월에 끝났습니다. 나는 $ 1,208.83의 이득을 (
1.16 %)을 10 월에 제정했으며, AAPL, IWM 및 QQQ Naked Puts에 대한 네 번의 폐업 거래에서 실현 된 이익이 $ 656.954에 달했습니다. 나는 52 달러의이자를 받았다. 그러나 나는 아직 아무 것도 몫이 아니기 때문에 10 월에 배당금을받지 못했다. Quicken은 계정 값이 $ 105,659.01 인 것으로보고했습니다. 이 계정은 & # 8230;
2017 년 10 월 20 일
옵션 만료 & # 8211; 2017 년 10 월
내가 남긴 유일한 10 월 누드 풋 옵션은 오늘 가치가 없어졌습니다. IWM은 10 월 $ 137의 스트라이크보다 훨씬 높은 주당 $ 149.99를 기록했습니다. QQQ는 $ 148.74로 10 월 $ 142 파업보다 훨씬 앞섰다. 나는 이것들을 일찌감치 굴려야하지만 방아쇠를 당길만큼 낙관적이지는 않았다. 이제 남은 옵션으로 같은 실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11 월 만료의 경우 IwM 및 QQQ에서 이틀 전에 판매 한 두 개의 풋을 10 월 알몸 풋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지금까지 몇 센트 (IWM은 내 호의이고 QQQ는 호의적이지 않음)로 나뉘었지만, 어느 방향 으로든 걱정하거나 변경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AAPL $ 155 (어제 판매), MDY $ 320 및 ADI $ 80이 혼합 된 12 월 3 일 알몸 팻. 가장 최근의 AAPL은 저에게 몇 센트, MDY는 $ 679의 종이 이익을, ADI는 $ 203의 종이 이익을 나타냅니다. 나는이 후자의 두 가지 중 하나를 롤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앞으로 나가서 잠재적 인 이익의 대부분을 차지할 수 있고 만료로부터 2 개월이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는 거의 & # 8230;
2017 년 10 월 19 일
압연 AAPL 벌거 벗은 넣어.
어제 10 월 160 달러에서 12 월 160 달러로 Apple ($ AAPL)의 알몸 배치 계획을 언급했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오늘 아침에 프리 시장이었고 AAPL 미래가 낮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높은 프리미엄에 부딪 칠지를보기 위해 나의 제한 명령을 제기했다. 그러나 시장이 열리기 전에도 나는 12 월을 위해 더 낮은 파업에 주목하고 있었다. 일단 옵션 계약 가격이 공개되고 변경된 주문이 적중되지 않으면 첫 주문을 취소하고 12 월에 더 낮은 파업으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APL이 156.36 달러에 거래되는 동안 나는 AAPL 10 월 $ 160 벌거 벗고 두 개를 사서 AAPL 12 월 $ 155 벌거 벗었습니다. 나는 대각선 달력 확산을 위해 수수료로 2.20 달러를 지불 한 후 $ 157.80을 받았다. 나는 10 월 계약을 종결하기 위해 수수료 3.58 달러에 1.09 달러를 지불해야했고 12 월 계약에는 5.18 달러에서 1.11 달러를 받았다. 10 월 파업에 대한 수학을 살펴보면 10 월 계약에서 마이너스 시간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0 월 계약에 시간 가치가 없다면 가격은 3.64 달러 ($ 160 & # 8211; $ 156.36)가 될 것입니다. & # 8230;
2017 년 10 월 18 일
11 월 IWM 및 QQQ Naked Puts를 판매했습니다.
10 월에 만료되는 세 가지 옵션은 모두 돈이 없습니다 (두 개는 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한 개는 돈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두 개를 더 일찍 거래해야합니다. # 8217; 요즘 내 자신의 계좌에 집중해야합니다. 오늘은 사흘 만에 사용하지 않은 현금을 잔뜩 들고 나에게로 데려왔다. 이 10 월 벌거 벗은 퍼팅은 돈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버리고, 금요일에 쓸데없이 쓸모 없게 할 것입니다. 이른 오후에 QQQ가 149.08 달러에서 거래되었지만, 11 월에 QQQ를 1 천 9 백 9 달러 벌어서 1.90 달러에 판매하고 수수료를 0.68 달러 지불 한 후에 189.32 달러를 받았다. 이 QQQ에 연간 14.87 %의 수익을 올릴 수는 있지만, 손실을 감수하기 전에 QQQ는 1.34 %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몇 분 후, 다른 한도 주문이 닿았습니다. IWM은 149.70 달러에 거래가 있었지만, 11 월에 $ 1.70에 벌금을 부과 한 $ 149의 IWM을 판매했으며 수수료는 $ 0.68를 지불 한 후 $ 169.32를 받았다. 내 IWM에 연간 13.27 %의 이익을 올릴 수는 있지만 쿠폰은 & # 8230;
스파이 차트는 하락을 예측합니다.
아래 차트는 2017 년 10 월 6 일 254.37 달러로 주를 마감 한 후 S & P 500 지수를 추적하는 SPDR ETF 인 SPY에 대한 지난 해의 일별 가격을 보여줍니다.
스파이는 엄청나게 지루하고 강한 12 개월을 지내면서 S & P 500의 역사에서 가장 낮은 변동성 기간 중 하나를 기록했다. 두 개의 기술 지표는 대형 캡 ETF가 호흡을 맞을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내가 너무 많은 소리를 지르는 사람처럼 들리기 전에, 숨이 차는 소리. & nbsp; 곰 시장의 시작이나 심지어 전체 10 %의 수정을 요구하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스파이가 조정에 빠지거나 악화 될 수는 있지만, 말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이고, 펀더멘털은 약세 시장을 촉발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첫 번째 기술 지표는 두 번째 기술 지표보다 주관적입니다. 나는이 차트에서 높은 최고점과 높은 최고점의 추세선을 검정색 선으로 그렸다. 낮은 추세선은 12 월 이후 한 번 예외없이 모든 딥에 대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지금은 & nbsp; & # 8230;
이달의 요약 - 2017 년 9 월
대부분의 투자자가 자신의 계좌에 대해 완고한 견해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나는 좋은 9 월을 보였으 나, 내가 완전히 투자 되었다면 더 잘할 수있었습니다. 다우 지수는 9 월 2.08 % 상승했으며 S & P 500 지수는 1.93 % 상승했다. 나는 약간의 거래를했지만 위험 수준을 낮게 유지했습니다. 나는 올해 대부분을 해왔습니다.
내 계정은 NAV가 103,379.86 달러 인 8 월에 끝난 후 인터 액티브 브로커 (IB)에 따르면 순 자산 가치 (NAV)가 104,502.82 달러로 9 월에 끝났습니다. 나는 $ 1,122.96의 이득을 (
1.09 %), IWM, MDY, XLF 및 ADI 알몸 깔개에 대한 4 건의 거래에서 실현 된 이익은 1,066.64 달러였습니다. 나는 53.52 달러의이자를 받았다. 그러나 아직 아무 것도 몫이 아니기 때문에 9 월에는 배당금을받지 못했다. Quicken은 내가 104,453.78 달러의 계좌를 가지고 있다고보고했는데, 이는 IB가 나를 신용하고있는 미지급이자 $ 49.02를 추가 한 후에 IB가 말한 것과 동일합니다.
나는이 계좌에 79.06 %를 투자하여 8 월 말보다 5.82 % 포인트 더 낮췄다. 그 변화는 기본적으로 XLF Naked Put을 대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전히 AAPL (시간 값을 세지 않고 휴식 시간에 가깝다), ADI, IWM, MDY 및 QQQ (모두 & # 8230;
2017 년 9 월 15 일
옵션 만료 & # 8211; 2017 년 9 월
짧고 달콤한 오늘 & # 8211; 나는 오늘 만료 될 1 점을 남겨 두었습니다. 2 개의 XLF 9 월 $ 24 벌거 벗김. 이 게시물 중반 오후에 글을 쓸 때 XLF는 $ 24.73 주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너무 좋지 않아 두 건 이상의 계약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 145.61의 실현 이익을 버리는데, 이것들은 쓸데없이 만료된다.
지난 주말 XLF는 최저 $ 23.80으로 거래되었으며 나는 24 달러의 스트라이크 알몸 슛을 다시 쓸 계획이었습니다. 이제 11 월 $ 25 달러는 $ 0.71 / 0.73의 입찰가 / 입찰가를 표시합니다. 나는이 두 가지 새로운 물건을 팔고 싶어하지만, 다음 주에 평가하고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을지 결정할 것입니다. 나는 현금이 너무 많아서 지금 당장 일하지 못해서 일년 동안 내 이익을 늘리기 위해 뭔가해야만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